자유게시판

제   목 레일바이크 시간 문의드립니다.
등록일 2017-10-19 00:00:00 작성자 예매자

안녕하세요, 10월 25일 1시 30분 레일바이크 4인기준 2대 예약했는데요,

안양부근에서 한시 십분쯤 출발할 것 같아서 1시 30분에 도착하기가 다소 타이트할 것 같아요.


혹시 조금 늦어도(1시 40분~ 2시 사이) 기 예매한 레일바이크를 탈 수 있나요?

수정
삭제
목록
번호 제   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641
답변 드립니다.
관리자 17-10-21 3688
640
현장예매 가능한가요?
박혜진 17-10-21 3009
639
답변 드립니다.
관리자 17-10-21 3191
638
셔틀버스
작성자 17-10-20 3714
637
답변드립니다.
관리자 17-10-21 3353
636
의왕시민..
손지명 17-10-20 3160
635
답변 드립니다.
관리자 17-10-21 3046
634
레일바이크 시간 문의드립니다.
예매자 17-10-19 3183
633
답변드립니다.
관리자 17-10-21 3305
632
분실물 확인 부탁 드립니다.
최필현 17-10-16 3767
631
[Re] 현재 까지 들어온 분실물은 없습니다.
관리자 17-10-16 3280
630
안녕하세요. 호수열차 문의드립니다.
박주희 17-10-16 3292
629
[Re] 안녕하세요. 호수열차 단체예약은 매표소로 문의 주시는게 제일 빠르십니다.
관리자 17-10-16 3176
628
셔틀버스 문의
보영 17-10-16 3170
627
[Re] 셔틀버스 시간 안내해 드립니다.
관리자 17-10-16 3279
626
완전 수동인가요?
최정희 17-10-15 3248
625
[Re] 완전 수동입니다.
관리자 17-10-16 3458
624
예약조회가 되지않아 예약내역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.(취소수수료로 금일 취소 필요)
박준석 17-10-05 5415
623
[Re] 취소수수료 없이 취소 도와 드릴수 있습니다.
관리자 17-10-06 3263
622
결제는 되었는데, 인터파크에선 예매기록이 없다는데..
박문기 17-10-04 3411
 
페이지 상단으로 가기